MY MENU

자료실

제목

내 체형을 리모델링할 순 없을까

작성자
미니 지방흡입
작성일
2009.08.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23
내용
올 여름 당신의 몸매를 리모델링한다
| 기사입력 2009-07-27 14:00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들어서면서 바쁜 일상의 덫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거나 여행을 계획하기도 하고 평소에 시간적 여유가 없어 미뤄왔던 일들을 처리하기도 한다.

그런데 언제인가부터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의 휴가 풍속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20∼30대 휴가계획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바캉스나 여행을 떠나는 부류의 비율이 대폭적으로 낮아졌고 '그냥 집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싶다.' 혹은 '외모관리에 투자하겠다'라고 답하는 부류들의 비율이 크게 상승했다는 것이다.

특히 '외모관리에 휴가기간을 투자 하겠다.'라고 답변하는 사람들의 경우 '가벼운 성형수술이나 지방흡입수술 등을 받아보겠다'며 구체적인 언급도 마다하지 않는데 '아랫배나 엉덩이 살 때문에 몇 년간 바다여행을 포기해왔는지 모른다. 올 휴가엔 지방흡입수술로 이를 해결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라는 적극적인 성향의 의견이 보편화 되고 있는 추세이다.

게다가 어지간한 뱃살이나 허벅지, 종아리 살 등 지방흡입시술을 받게 되더라도 그 회복기간이 빨라 바로 일상생활 하는 데에 아무런 지장이 없기 때문에 휴가기간 중에 시술받기에는 안성맞춤 이라며 특히 최근 지방흡입술 트렌드 중 하나인 '미니지방흡입술'의 경우에도 빠른 회복기간과 저렴한 수술비용이 큰 장점이라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그 캐주얼함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짧은 연휴나 방학기간에 시술받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보통 운동을 해서 살을 뺀다 하더라도 여기저기 보기 싫은 군살을 제거하지 못해 어색한 바디라인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힘들게 다이어트를 했는데도 이전모습과 큰 변화가 없게 되면 체중관리에 소홀해져 '요요현상'으로 예전 체중으로 복귀해버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런 경우 '미니지방흡입수술'이 그 해답이다. 장기적인 운동량에 대한 지방제거보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의 균형에 맞춰 효과적으로 지방을 분해할 수 있다면 꿈에 그리던 이상적인 몸매를 소유하게 되는 건 시간문제일 것이다.

그리고 이 '미니지방흡입술' 은 일반적인 체중과다비만 보다는 겨드랑이, 팔뚝, 허벅지등에 분포한 군살제거에 최적의 효과를 보이며 특정부위만을 골라 미세하게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시간이 흘러도 깔끔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충남 당진 헐리웃 성형외과 김동일 원장은 '요즘은 어떤 시술, 수술이든 일상생활에 지장 없고, 부작용의 위험이 없으며 남들에게 수술 받은 티가 안 나는 것을 원하고 있다. 때문에 한번 에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수술보다는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미니지방흡입을 권유하고 있으며 혹은 이미 사전지식을 통해 이를 숙지하고 찾아오는 환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라고 한다.

그렇다. 어떠한 수술이든 몸에 '무리'를 가하게 되면 그 후유증이 반드시 나타나게 된다.

시술 양을 억제하고 그 효과를 최대한으로 끌어내고자 한다면 우선 해당분야에 있어 경험이 풍부한전문의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통계자료에 의하면 일반적인 체중비만환자들보다는 정상적인 체중임에도 불구하고 군살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환자들의 스트레스양이 크다고 한다. 남들이 뭐라고 하건 본인에게 큰 스트레스가 되는 것. 이는 향후 큰 병환이 될 근본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만큼 빠지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내가 만족할 정도로 내 체형을 리모델링할 순 없을까.

미니지방흡입으로 달라지는 체형의 미학.

지금 당신이 고민하고 있는 그 대답이 바로 여기에 있다.

도움말 충남 당진 헐리웃 미용 성형 클리닉 대표 원장 김동일

출처 : 헐리웃성형외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